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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디네트웍스와 함께하는 고객사의 성공사례를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십시오.

뱅앤울룹슨

고객사 정보표
업종 음향전자기기 제조 및 판매
산업군
  • Manufacturing
관련서비스
자료

도입배경

1925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음향기기 기업 뱅앤울룹슨은 자사 웹사이트와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통해 중산층과 상류층 고객 모두를 공략할 수 있고 빠르게 성장 중인 글로벌 온라인 시장을 찾고 있었는데, 이 중 급부상한 곳이 바로 중국이었다.

하지만 영국에 위치한 데이터센터에서 호스팅하는 두 개의 사이트 모두 중국 지역에서 응답 시간이 지연될 뿐 아니라 인터넷 로딩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과 근접한 홍콩과 싱가포르의 데이터센터를 이용해 보았으나, 뱅앤올룹슨의 예상만큼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시킬 수는 없었다.

이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여러 지역 및 호주 시장에 진입한 뱅앤올룹슨은 호주는 물론이고 중국 내에서도 웹사이트 성능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데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글로벌 콘텐츠 전송 서비스인 CDN을 검토하기 시작했다.

도입효과

뱅앤올룹슨은 씨디네트웍스 CDN 서비스 도입 후 3일도 되지 않아 콘텐츠와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는 www.bang-olufsen.com 및 www.beoplay.com 웹사이트의 로딩속도를 최대 90%까지 감소시켜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였고, 이에 소비자들의 98%가 향상된 사이트의 업타임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IT 거버넌스 및 소싱팀은 씨디네트웍스 CDN 서비스를 도입한 후 아시아 지역의 자사 스마트 TV 사용자들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100시간이 채 걸리지 않았다. 그 결과 고객들은 더욱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Soby 팀장은 “씨디네트웍스의 동적 콘텐츠 가속 서비스 (Dynamic Web Acceleration)를 통해 우리는 중국 사용자들이 스마트 TV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때 발생했었던 ‘타임아웃’ 현상을 완전히 제거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씨디네트웍스는 현지 직원 및 전문성,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다. 중국과 기타 타깃 시장에서 성능 테스트를 한 결과 선택은 더욱 분명해졌다.”

- 뱅앤올룹슨 IT 거버넌스 및 소싱팀 Soby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