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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LY

고객사 정보표
업종 패션/의류
산업군
  • Manufactu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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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배경

스위스 명품 가죽 제품 브랜드 Bally는 중국의 사업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2011년에 중국어 전용 웹사이트(www.bally.cn)를 선보였다.

그러나, 중국 시장의 기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온라인 시장은 몇 가지 문제를 안고 있다. 중국 정부가 도입한 인터넷 검열 프로그램인 '만리방화벽(Great Firewall)' 때문에 Bally와 같은 기업은 규제에 신경 써야 하고 단순히 언어뿐 아니라 사진이나 사이트 레이아웃과 같은 콘텐츠도 현지화해야 한다.
중국의 지역적 차이 또한 도전 요인에 해당한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도시의 인터넷 보급률은 높지만 고속 성장 중인 디지털 상거래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에는 아직 통신 인프라를 업그레이드 해야 할 지역들이 많다.

Bally는 이러한 장애를 극복하고 중국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씨디네트웍스에 웹사이트 성능 개선을 의뢰했다.

도입효과

Bally는 씨디네트웍스의 Content Acceleration 서비스를 이용하여 소비자를 위해 www.bally.cn을 최적화하고 웹사이트 성능을 개선했다.

씨디네트웍스는 중국 본토에 25개의 PoP(Points of Presence)을 기반으로 첨단 콘텐츠 배포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중국 특유의 네트워크 요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China Acceleration 서비스는 중국 사용자의 인터넷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속도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한다.

이로 인하여 Bally는 중국 사용자의 페이지 다운로드 시간을 무려 81%나 단축시키고 오리진 서버의 데이터 전송량도 97%나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리진 서버가 다운되더라도 씨디네트웍스가 사이트를 계속 정상 가동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의 신뢰성과 업타임 역시 향상됐다.

씨디네트웍스 기술의 활용 이후 Bally는 사이트 검색 환경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www.bally.cn에 게시된 제품 이미지나 패션쇼 동영상과 같은
고대역폭 콘텐츠 호출 시에도 지연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