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지원

24/7, 365일 - 언제나 고객을
지원합니다.

포털 로그인

로그인 - 24 / 7 / 365 고객 지원 포털

전화 문의

미국 및 캐나다: 1 877 937 4236
영국 및 EMEA: +44 203 514 7501
일본: +81 3 5909 3347
한국: +82 2 3441 0575

이메일 문의

Send us an email:
USA & EMEA support@cdnetworks.com
SEA:  tech-support_sg@cdnetworks.com

ポータルログイン

年中無休24時間体制の
カスタマーサポート

NOVAポータル   /  クラウドポータル

전화 문의

米国およびカナダ:1 877 937 423
英国およびEMEA:+44 203 514 7501
日本:+81 3 5909 3347

이메일 문의

サービス納品時にご案内を いたしました専用窓口まで お願いします。

포털 로그인

로그인 - 24 / 7 / 365 고객 지원 포털

전화 문의

한국: +82 2 3441 0575
미국 및 캐나다: 1 877 937 4236
영국 및 EMEA: +44 203 514 7501
일본: +81 3 5909 3347

이메일 문의

고객이 씨디네트웍스 서비스에 가입할 때 서비스 및 청구서 요구사항에 대한 메인 담당자인 고객 지원 매니저가 지정됩니다. 고객 지원 매니저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함께 고객이 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이러한 "집중 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과 직원에게 고성능과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씨디네트웍스는 정규화된 지원 엔지니어가 하루에 24시간 동안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성능의 상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에게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지원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고객 지원 서비스 포털

  • 하나의 포털로 씨디네트웍스 서비스 및 지원 관리
  • 트래픽, 파일, 스트림 및 기타 보고서 확인
  • 신규 서비스 요청 또는 제공
  • 서비스 노트 및 업데이트 찾기
  • 맞춤형 대시보드
  • 이슈 또는 문의 신규 접수
  • 접수된 지원 내용 확인
  • 진행 상황 추적

전문적인 서비스

씨디네트웍스는 고객이 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서비스의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계획 수립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씨디네트웍스 전문가와 전문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이 솔루션을 관리하여 가치를 높이고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자체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당사의 전문적인 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실제로 도움이 필요할 때 주제별 전문 지식을 향상시켜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AM(Technical Account Management)팀은 인력을 충원하여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동시에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보안, 웹 최적화, 실시간 이벤트 지원 및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문의

전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미국 및 캐나다: 1 877 937 4236 혹은 영국/EMEA: +44 203 514 7501

씨디네트웍스 전문 서비스의 주요 이점:

기술 어드바이저의 고부가 가치 기술 컨설팅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솔루션을 항상 조정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문제에 대해 신속하게 지원합니다 – 24/7 빠른 응답

프로젝트의 소유권과 이행을 전문팀에 오프로드하십시오.

전략적 지원 담당자가 제공하는 개인화된 예방 지원을 통해 문제의 재발을 줄입니다.

CDN 환경을 지원하는 전문적인 경험을 갖춘 고급 기술 엔지니어와 연결하는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씨디네트웍스에서는 기술 문제가 우선적으로 처리되고 신속하게 에스컬레이션됩니다.

씨디네트웍스는 다른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얻은 업계 최고의 기술 지침, 공유 트렌드, 노하우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씨디네트웍스는 다른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얻은 업계 최고의 기술 지침, 공유 트렌드, 노하우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씨디네트웍스는 귀사의 서비스 구성을 업데이트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구성 지침을 제공합니다.